728x90

DHC 딥 클렌징 오일 리뷰 : 성분과 세정력이 좋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쓰베쓰베! DHC! 클렌징 오일 리뷰를 쓰려고 합니다. 

디에이치씨 클렌징 오일이 워낙 유명하다보니 써보고 싶었는데 지난번 세일 할 때 두개 사뒀던 것을 오늘 하나 까부렀습니다☆ 껄껄껄.


그럼 리뷰를 써보도록 할게요.


*  *


제품 : DHC 딥 클렌징 오일

제조국 : 일본

용량 및 가격 : 200ml 37000원, 70ml 15000원. 

(정가기준. BUT DHC 홈페이지에서 세일을 자주 합니다.)





DHC 딥 클렌징 오일 포장 모습이에요.

올리브오일 함량이 48.39%로 상당히 높은 함량을 보이는 만큼, 표지에도 올리브 열매의 모습이 보이네요!

저는 70ML 제품을 구매했어요!





옆으로 뒤집 했어요.

네, 70ml 15000원..☆ 넘나 비싼 것.

사용기간은 낭낭했습니다.





메이드인 재팬 제품이라 살까말까 망설였는데, 당시에 세일을 하고 있기도 하고

디에이치씨 클렌징 오일이 너무도 유명했기 때문에 그냥 질러 버렸습니다.☆





<사용방법>


물기없는 손에 제품을 펌핑한 뒤 얼굴 전체를 마사지 하듯 클렌징 해주세요. 그리고 물로 닦아내시면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너무 오래 문질문질 하시면 오히려 오일이 모공을 막을 수 있어서 1분 이내로 롤링을 해주시는 게 좋아요. 

또한 물로만 닦아내셔도 좋지만, 클렌징 오일 사용 후 폼클렌저 등으로 이중 세안을 해주셔도 좋습니다.


DHC 클렌징 오일은 성분 중 스페인산 올리브오일이 48%이상으로 매우 높은 함량을 보인다는 게 특징이구요,

페녹시에탄올이 들어가긴 했지만 살균보존제로 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크게 단점이 되지는 않았어요.

성분이 정말 심플하고 흠잡을 데가 없는 제품이라 좋았어요. :)


그럼 포장을 깠깠!





네. DHC 딥클렌징 오일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투명한 용기에 노란 클렌징 오일이 담겨있어서 언제든 잔량 확인이 가능해요!

펌프가 있어서 필요한 만큼 눌러서 사용하면 되는 제품이구요!





고양이씨가 옆에 있길래 모델을 부탁했어요!





네. 넘나 처참하게 거절당한 것!


껄껄. (쥬륵)


가엾은 클렌징 오일은 제가 욕실로 데리고 들어갔습니다.





네. 욕실에 끌려 들어온 디에이치씨 딥클렌징 오일의 모습이에요.

70ml 제품이기 때문에 정말 작아요. ㅠㅠㅠ 넘나 비싸고 작은 것!





제가 지울 제품은 워터프루프 아이브로우 제품이었어요.

손등에 테스트를 하고 비누로 씻었는데도 저렇게 남아있었어요.

그래서 클렌징 오일로 지워보겠습니다. 껄껄.





클렌징 오일을 끼얹졌습니다. 껄껄껄.

처음에 한 펌프 짜보고 너무 샛노래서 깜짝 놀랐어요.


손등에 묻은 화장품도 닦고, 남은 오일은 한 펌프 더해서 얼굴에도 문질문질 해주었어요.

그리고 롤링을 마친 뒤에 미온수를 틀어 손을 적신 뒤 유화를 해주었어요.





요렇게! 디에이치씨 클렌징 오일이 물을 만나면 하얗게 유화가 돼요!


그리고 한번 더 물로 씻어내고, 클렌징폼으로 이중 세안해주었어요.

마무리 사진은 업서! 왜냐면 유화 된 사진에 이미 아이브로우 화장품이 지워져있기 때문이에요. (귀찮)


*  *


DHC 딥클렌징 오일 총평입니다.


일단 냄새가 엄청 고소해요. 

먼저 쓰던 제품이 에뛰드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 모이스처 였는데요, 

그 제품이 무향에 가까워서 당연히 클렌징 오일 = 무향 이라는 공식이 머리속에 있었는데 고소한 냄새가 나서 깜짝 놀랐어요. 핥을 뻔..☆

장난이구요, 껄껄. 에뛰드 제품 같은 경우에는 향료가 들어있는데, DHC 제품에는 들어있지 않아요.

성분적으로 더 좋기 때문에 고소한 냄새는 별로 흠이 되지 않았어요!


또, 사진을 찍어야 해서 유화 후에 눈을 떠야 했는데 눈이 따갑지도 않고 시야가 뿌옇지도 않았어요.

세안 후에는, 에뛰드 제품을 썼을 때는 이차 세안을 해야한다는 강박관념이 들 정도로 약간 오일리한 잔여감이 있었는데,

디에이치씨 제품은 산뜻하면서 촉촉해서 폼클렌징을 안해도 되나? 싶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렇지만 했습니다.☆


비싼데 제품이 너무 좋아서ㅠㅠ 아마 여력이 되는 한 클렌징 오일은 DHC 제품으로 정착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또르르.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팁을 드리자면, 

DHC 홈페이지에 가입하면 매달 기본으로 2000원의 적립금 (당월 미사용시 소멸)을 주고

출첵 이벤트로 출첵시 하루에 100원을 주기 때문에 적립금을 깨알같이 모아서 구매하시면 좋아요.

더불어서 평일에는 3만원 이상, 주말 (금토일)에는 1만원 이상 구매하면 배송료가 무료이기 때문에

주말에 구매하면 적은 금액도 배송료 없이 살 수 있겠죠. 껄껄. 


다음에 여력이 된다면 일본의 또다른 대표 클렌징 오일,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제품도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넘나 비싸니까 못하게 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껄껄.


아무튼! 이상으로 DHC 딥 클렌징 오일 리뷰를 마칩니다.

저의 에뛰드 클렌징 오일 간단 리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제목을 눌러주시구요,


그럼 리뷰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하셨어도 가능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