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보코통 화장솜 : 피부 자극 없는 화장솜 추천


안녕하세요. :)

오늘은 보코통 화장솜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보코통 화장솜은 천연 유기농 화장솜으로 유명한데요,

저는 화장솜 소비가 많은 편이라 저렴이 화장솜들을 주로 써왔는데

롭스에 갔다가 1+1을 하길래 집어 왔습니다. 껄껄.


그럼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  *


제품명 : 보코통 코스메토 원형화장솜 100매

가격 : 정가 4500원. (but 인터넷에서 많이 묶인 제품을 구매하시면 반값 정도에 구매 가능합니다.)

제조국 : 프랑스





핫챠! 제가 롭스에서 데려온 보코통 코스메토 원형화장솜 100매의 모습입니다.

1+1으로 샀기 때문에 2개 제품이 저희집에 있어요 (든든)





상단은 이렇게 품명이 나와있는 디자인이 되어있구요,





하단에는 보코통 화장솜의 용도 및 특이점이 써 있어요.


보코통 코스메토 원형화장솜은 앞 뒤면의 재질이 달라

비교적 거친면은 일반 피부에 사용하시고 부드러운 면은 눈가 등 예민한 부위에 사용하실 수 있어요.





제품 상단부에는 이렇게, 양 옆에 끈이 달려있어요.





그리고 잡아당기면 쉽게 뜯으실 수 있도록 칼집이 나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보지 못했던 것! (또르르)


이 칼집이 너무 안보여서ㅋㅋㅋ 아니 손잡이끈은 있는데 왜 뜯는 부분이 안보이는 것이여 하고 제품을 마구 살펴보다가





요렇게 제품 하단에 있는 칼집을 발견하고





뜯뜯 해부렀습니다.


그리고나서 제품 상단부에 달린 끈을 바라보며 이것은 어디 매달아두라는 것인가ㅋㅋㅋㅋ

고민했습니다. 멍튱...☆

여러분은 저같은 바보짓을 하지 않으시길!


상단을 뜯으셔서 사용 후 끈으로 묶어두어 위생적으로 사용하시길!


아무튼, 그럼 화장솜을 꺼내볼게요!





짠! 이 면이 비교적 거친면의 모습입니다.

스킨을 먹여서 피부를 닦아주었는데요, 전혀! 피부에 부담이 가지 않았어요.

보송보송하니 아주 촉감도 좋구요!





핫챠! 이번에는 부들부들한 면이에요.

눈가 등의 여린피부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보코통 화장솜은 가에 실링처리가 되어있었고, 통통했는데요,

반을 갈라보았어요.





네. 넘나 보송보송한 것 ㅠㅠㅠㅠㅠ


보코통 화장솜은 유해한 화학물질이 전여 없는 100% 천연 코튼이라고 해요.

제품 상단부에 달려있는 끈마저도 유기농 끈(?)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뭐 백년만년 살 것 아니니까 유기농인 건 크게 와닿는 메리트는 아니었는데요,
제품의 질 자체가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피부에 자극이 없고, 많이 사용해도 표면에 보풀이 일어나지 않았어요.

화장솜 자체가 통통해서 화장수를 많이 먹는 단점은 있어요.
저는 저렴한 화장수를 콸콸콸 사용하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큰 단점이 되지 않지만,
비싼 화장수를 사용하시는 분들께는 조금 부담스러운 제품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런 분들께서는 시루콧토 화장솜 같이 얇고 스킨을 뿜뿜 하는 제품이 더 적합하겠죠!

아무튼, 화장솜을 사용하실 때 피부 자극을 느끼시는 민감성 피부 분들이시라면 한번쯤 사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저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보송보송한 보코통 화장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