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본 샌드 색상 비교, 발색샷 리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여름철 지성인들의 필수템!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의 본, 샌드 색상 리뷰를 하려고 해요!

카메라로 색상 잡기가 너무 힘든고로.. 실제 색상과 비슷해보이도록 약간의 보정을 했음을 먼저 밝힙니다.

모니터에서 구현되는 색상이 실물과 가장 비슷해보일 수 있도록 해보았어요!

도움이 되어드렸으면 좋겠습니다. :)


*  *


제품 :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본 & 샌드





짜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본, 샌드 색상 제품입니다. 

저는 면세점에서 구매했었구요, 본, 샌드 색상의 경우 인터넷 면세점에서는 각각 2개입 듀오 제품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각 색깔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좀 더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죠!


저는 본 색상 듀오제품, 샌드 색상 듀오제품을 구매했었어요. (언니랑 나눠쓰고 있어요!)





좌측이 본, 우측이 샌드 색상입니다.


그럼 손등에 발라볼게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본, 샌드 색상의 경우에는 둘 다 옐로 베이스인데요,

국내기준으로는 본색상의 경우에는 21호, 샌드색상의 경우에는 23호를 권하는 경우를 많이 보았어요!





좌측 노란 부분이 본색상을 바른 모습이구요, 우측 좀 어두운 부분은 샌드색상을 바른 모습입니다. 


베이스라는 게 본래 피부 색상에 따라 달라보이기 때문에 직접 바르셨을 때와 제가 바른 발색이 차이가 날 수 있는데요,

저는 기본적으로는 핏기가 없지만 조금만 움직이면 빨갛게 되는ㅋㅋㅋ 혈액순환이 왕성한 홍조 피부입니다.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윗윗 사진처럼 얼굴이 하얀데 조금만 걸어다니면 빨갛게 됩니다ㅋㅋㅋㅋ 신기하죠? 


더블웨어 본의 경우에는 홍조를 많이 가려줘서 좋았어요. 

그러나 단독으로 바르면 얇게 바르기가 힘들어 피부가 너무 노래보이고 나이들어보이는 경향이 있어서

상아색 bb크림인 디올 스노우bb 크림과 섞어서 바르고 있습니다.


샌드 색상은 쉐딩을 주는 부분에 컨투어링을 하면 어떨까 했는데 네.. 제가 넘나 게으른고로 지금은 처박템이 되었습니다. 허허허허.

나중에 열심히 땡볕에서 놀고 피부가 태닝이 되면 그때 사용하거나 섞어템으로 쓰려고 해요!


더블웨어는 지속력이 좋기 때문에 여름철에 지성피부 분들께서 사용하시기에 아주 좋은 템이에요.

그러나 단독사용은 바르는 스킬에 따라 각질이 부각되거나 모공이 부각되어보일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제품과 섞섞해서 써주시는 게 좋구요!


다음번에는 저의 개기름을 막아주시는 고마운 제품! 피니싱 파우더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이상으로 더블웨어 본 샌드 색상 비교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