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면세점 화장품 추천 : 구매 목록 및 후기

 

 

안녕하세요. :) 

면세점... 넘나 그리운 곳...

아마 이 글을 보러 오신 분들은 뭔가 지를 준비를 단단히 하신 분들이겠죠?

저는 총알이 떨어져서ㅠㅠ 포스팅으로 행복했던 숏핑의 날을 회고하며 추억에 젖어들까 합니다.

소소한 리뷰도 덧붙여보도록 할게요!

 

 

1. 더블웨어 듀오 (본/샌드)

 

 

 

 

제가 인터넷 면세점에서 가장 중점적으로 구매하는 것은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이었어요.

듀오 제품은 면세점에만 있기 때문에 색이 맞는다면 듀오 제품으로 구매하시는 게 좋아요.

참고로 듀오는 모든 제품이 다 있는 게 아니라 본, 샌드 색상에 한해 나옵니다.

 

 

 

 

영롱. 

 

가격은 현재 롯데면세점 기준, 73달러, 약 87000원인데 인터넷 면세점에서 적립금 30퍼센트 먹이면 60000원 정도로 구매 가능하겠네요.

백화점에서 1개 가격이 66000원인데 비해 절반 이상 저렴하죠?

 

본/ 샌드 색상이 잘 맞으시는 분은 필히 구매하시길!

 

+)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본 샌드 색상 리뷰를 썼어요. :)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본 샌드 색상 비교, 발색샷 리뷰

 

 

2. 바이오더마 (선물용으로 좋음)

 

 

 

 

롯데면세점에서는 바이오더마 브랜드가 시도때도 없이 할인을 하곤 합니다.

그 챈스를 잡아 저는 맨 좌측의 아토덤 크림 (바디)과 우측 밑에 깔린 아토덤 뉴트리티브 (페이스), 우측 위에 있는 아토덤 립스틱 (립밤)을 구매했어요.

특히 립밤의 경우에는 1+1 제품을 사면 각 하나당 3000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주변에 여행 선물로 부담없이 뿌리기 좋아요.

제품 자체도 굉장히 괜찮은 편입니다. 

 

관련해서 저의 리뷰입니다.

 

바이오더마 아토덤크림 : 극건성 바디로션 추천

 

[면세템 추천] 바이오더마 립밤 : 번들거림없이 촉촉한 립밤

 

그런데 너무 저렴이 립밤은 선물하기가 좀 그렇다 싶으시면!

 

 

3. 디올 어딕트 립글로즈

 

 

 

 

네. 디올 어딕트 립글로즈를 선물하세요. 면세점 선물계의 고전이죠. 허허허.

저는 듀오 제품을 구매했어요. 

핑크와 코랄이 각 하나씩 들어있어요. 저는 평소 제가 많이 은혜입은 친구에게 선물했습니다.

 

근데 혹시, 선물해야할 대상이 혹시 어르신인가요?

 

 

4. THANN 바디버터 / 오일

 

 

 

 

태국 브랜드입니다. 

사진은 바디 버터이구요, 오일도 함께 구매했었는데 그건 친구 선물로 줬습니다. 허허허.

THANN은 생소하긴 하지만 외국 호텔에 비치되는 꽤 괜찮은 브랜드로 알고 있어요.

바디제품들을 주로 판매하는 브랜드에요. 선물용으로 무난합니다. 이국적인 분위기가 풍기기 때문에 선물로 주기 좋은 것 같아요!

 

 

5. 부르조아 파운데이션/ 아이섀도우 / 립스틱

 

 

 

 

여기서부터는 추천이라고 하긴 뭐하고 그냥 저의 후기인 걸로☆

당시 인터넷 면세점에서 부르조아 브랜드가 파격 세일을 때리고 있어서 골라 담았습니다.

사진은 부르조아 헬시믹스 세럼 파운데이션인데요,

촉촉한 파운데이션이고 과일향이 좋습니다. 두개 구매했어요. 커버력이 뛰어나지는 않지만 더블웨어와 섞어쓰기 괜찮아요!

나중에 제대로 후기 남기도록 할게요.

 

 

 

 

급 등장한 고양이 찹쌀떡에 심쿵하셨나요? 허허허허.

이 제품은 부르조아 스모키 스토리즈 02 오버로즈 제품입니다.

무난하게 데일리로 사용할만한 제품이에요. 

 

넘나 개떡같이 쓴 리뷰)

 

데일리 섀도 팔레트 추천 : 부르조아 스모키 스토리즈 02 오버로즈

 

 

 

 

부르조아 루즈에디션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향은 엄마 화장품 냄새가 나서 좋지 않은데 발색과 지속력 면에서는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하여간 이렇게 부르조아 제품을 구매하고, 면세 인도 후 포장을 열어보니.

 

 

 

 

뀨? 예정에 없던 선물이 들어있었어요. 

글씨도 넘나 예쁜 것. 게다가 핑크인 것! 열어보니..

 

 

 

 

뀨? 브러시 세트??????

ㅠㅠ 네, 넘나 잘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6. 로라메르시에 퍼프 / 투쿨포스쿨 마시멜로우 

 

 

 

 

퍼프들을 구매했어요.

로라메르시에 퍼프머쉬멜로우 퍼프였습니다.

로라 퍼프는 친구들 나눠주고, 마쉬멜로우 퍼프는 직접 사용해보았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다이소 똥퍼프와 재질상에 차이가 있어서 투쿨포스쿨 퍼프는 물을 먹어도 몸이 크게 불거나 하지는 않는데요,

쫀쫀하고 하여간 좋습니다. 나중에 비교 리뷰를 올려보도록 할게요.

 

이 외에 제가 인터넷 면세를 이용해 구매를 추천해드리고 싶은 화장품은,

지방시 립스틱, 디올 5꿀뢰르를 강력 추천하고 싶구요! 특히 지방시 립스틱은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우리 나라 매장이 다 빠졌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구매가 불가하고 발색력, 바르는 느낌! 발림성이 진짜 최고에요! 

더바디샵 티트리 오일같은 것도 워낙 크기가 작아서 여행할 때 자리 차지도 별로 안하고, 면세가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추천 드리고 싶어요!

 

그럼 주관이 넘치는! 면세점 화장품 추천 + 구매 목록 및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길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