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펌핑기 만들기 (교훈 : 사서쓰자)



안녕하세요. :)


화장품 리뷰도 아닌.. 하나의 분투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그냥 웃으면서 봐주시길 (찡긋)


*  *




예. 오늘의 주인공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입니다.

색상은 본이구요. 면세점에서 구매한고로 펌핑기가 없습니다. 때문에 쓸 때마다 약간의 불편을 느끼고 있었어요!


그러던 중, 제 눈에 뽑아 쓸만한 (?) 놈이 보였습니다.





퓨어힐스 프로폴리스 매직 오일 젤입니다. 지금은 단종템이구요,

여름이라 오일 젤이 필요 없기 때문에 이놈을 희생하기로 합니다.





퓨어힐스 제품이 높이가 더 높아서 그렇지 두 놈들의 구멍 크기는 정말로 비슷해 보였습니다. (비극의 시작)

그리하여 저는 퓨어힐스의 펌핑기를 뽑아 화장실로 데리고 갔습니다.





혼신의 힘을 다해서 씻었어요.

(저 노란 것은 원래 저렇게 생긴 것이랍니다.)


그리고 말린 뒤 더블웨어에 장착! 해보았습니다.





올! 그럴 듯 한데!





나니?





뀨? 넘나 화나는 것! 저스틴 비버 엉덩이에 걸친 바지 같은 것! 


예, 그렇게 펌핑기 만들기는 실패하였고 저의 노력은 숲으로 돌아갔습니다. 망한 것!


후...☆ 그럼 다이소나 맥에 펌핑기 사러 가겠습니다. 모두, 저같은 실패 겪지 않으시길! 아디오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