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부작용, 성분 분석



 안녕하들십니까, 저는 안녕하지 못합니다. (쥬륵)

네, 청년들이 대자보에 인사를 써 건네던 때가 벌써 3년이나 지났네요.

2013년에 그 문구가 유행했다고 하는데, 오랜만에 기억이 나 부름해보았습니다.


하여간!


오늘은 닥터자르트의 새로운 주력상품! 시카페어 크림 리뷰를 써보도록 할까 해요.

저는 본품이 아닌 샘플 제품을 이용해서 사용했다는 점을 먼저 알려드릴게요!





짠!

닥터자르트에서 우편이 왔습니다. 제가 예전에 응모했던 시카페어 샘플이 도착한 것이었어요!

우편을 뜯뜯해보겠습니다.





짜잔! 

그럼 상자를 뜯뜯 해볼게요!





샘플로 도착한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5ml 제품입니다.

저는 이 제품은 여행가서 쓰려고, 회원가입 시 얻었던 동일한 제품의 샘플을 꺼내보았어요. 





따단!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의 또다른 샘플 모습입니다.





제품이 제안한 사용 대상에 대한 문구가 저를 도키도키 하게 만들었는데요. ㅎ... (할많하않)


네 일단 뜯뜯해보겠습니다.




시카페어 크림 제품은 약간 연둣빛을 띄는 꾸덕한 제형입니다.

연고 타입의 제형입니다. 저는 눈누난나 신나게 제품을 발랐습니다. 

그리고,

(혐주의 또륵)




휴대폰 전면 카메라로 찍은 거라 트러블과 붉은기가 다 안잡힌 게 원통하네요. 또르르.


사용 후 얼굴 전체에 오돌도돌한 트러블과 붉은기가 올라왔습니다. 

미간이랑 눈 밑까지 트러블이 올라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허허허허.

그래서 저는.. 넘나 안녕하지 못한 것!


사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포털 블로그에만 후기를 검색을 해 봤는데요,

다 상찬의 글들 뿐이라서 제가 사용 전에 성분 확인을 해보는 걸 게을리 했습니다.

피부가 뒤집어지고 나서야 평소 사용하던 화장품 어플을 확인하니 또르르...


지성피부... 에 좋지 않았던 것입니다. 껄껄껄. 



(출처 : 화장품 어플 '화해')


ㅎ..

네, 쉐어버터는 여드름 유발 가능성이 있고 팔미틱애씨드, 스테아릭애씨드 성분은 모공을 막을 수 있군요.

ㅎ...

저 말고도 후기에 제품 사용 후 피부가 뒤집어졌다는 분들이 꽤 계시더라구요. (또르르)



부랴부랴 시카페어 크림의 전성분을 찾아봤어요.




오일 성분이 많이 들어있는데요, 

라벤더 오일, 로즈마리잎 오일 같은 에센스 오일 같은 경우에는 피부 자극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닥터자르트 홈페이지에 게재된 시카페어 효능에 대한 부분입니다.

외부자극에 의한 피부진정,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에 대한 실험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 대상이 각 만 34~57세 성인 여성 20명, 만 31세~53세 성인여성 23명 대상이었습니다.


때문에 10대, 혹은 20대 분들께는 시카페어의 효과라고 게재된 항목들이 크게 와닿지 않으실 수도 있겠네요.


그러나 잘 쓰시는 분들은 굉장히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기도 해요.

건성피부이신 분들께 특히 효과가 좋은 제품 같습니다.


아무튼,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제품을 구매할 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필히 샘플을 먼저 사용하셔서

본인의 피부타입에 맞는지를 알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중요한 날 앞두고는 일단 첫 사용을 미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구요.

개인적으로는 건성, 혹은 호르몬 분비가 많지 않은 어머니들이 쓰시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안 그러시면,





이 문구가 사용대상이 아니라 부작용 목록이 될 수 있습니다. (또르르)

그럼 이상으로 짠내나는 시카페어 크림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칭찬만 넘쳐나는 블로그 세상에서 정직한 리뷰가 도움이 되어드렸길 바랍니다. (또르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