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상수 맛집 : 피맥 치맥 가성비갑 네로맥주


안녕하세요. :)


오늘은 홍대/ 상수 저렴한 맛집 네로맥주 가게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


친구랑 만나기로 하고 인터넷으로 괜찮은 가게를 찾아보다가 포스팅을 발견하고 간 곳인데요,

가성비가 크으b 대단히 좋았어요.


가게 위치는 상수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길 따라서 쭉 걸어가시면 있어요.

스탠딩 커피 옆이고, 지도는 맨 밑에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수 네로맥주의 모습이에요!

지금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20% 할인을 하고 있는데요,

수제맥주는 4천원 부터, 모히또* 조각피자* 조각치킨은 각  3천8백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친구와 4시에 만나 들어갔는데요,

네, 넘나 저희가 첫 손님 이었던 것! ㅋㅋㅋㅋㅋ


블로그에서 12시 오픈이라고 봤었는데 네로치킨 영업시간이 오후 4시부터라고 하더라구요!

껄껄껄. 참고하세요!



이날은 사장님께서 영업회의를 하시는지 4시 30분부터 주문을 받으셔서

메뉴판을 받고 친구와 낭낭하게 여유를 두고 메뉴를 골랐어요!






상수 네로맥주 메뉴판이에요!


위는 피자 한 판, 밑은 한 조각의 가격인데요,

피자가 씬피자긴 하지만 크기가 엄청 크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조각피자로 다양한 맛을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화질구지 뎨송)


치킨도 판매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피자도 가성비가 좋지만 치킨이 정말 가성비가 좋았던 것 같아요.

치킨 2조각에 감자튀김까지 해서 3800원씩이에요.





네로치킨 사이드 & 샐러드 메뉴판이에요.





맥주와 모히또 종류도 다양했는데요,


수제맥주들도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피맥과 치맥을 함께 즐기기 위해 

맥주는 페일에일과 바이젠, 안주로는 간장치킨 조각세트와 페퍼로니 피자를 시켰어요.



그리고 기다리는 동안 가게를 두리번 거렸어요. :)





저희는 벽 쪽에 앉아있었는데 옆에 고양이 그림이 많이 붙어있었어요. ㅠㅠ






넘나 귀여운 것!





맥주는 금방 나왔는데요, 왼쪽이 친구가 시킨 바이젠, 오른쪽이 제가 시킨 페일에일의 모습이에요.


맥주 딱 먹어보고ㅠㅠㅠㅠㅠ 감탄했어요. ㅠㅠ

맛있더라구요. ㅠㅠㅠㅠ


페일에일은 깔끔하면서 요즘 자몽맥주에 단맛 뺀맛 같은 약간 떫으면서 깨끗한 맛이 났구요,

바이젠은 정말 바나나 향과 함께 풍부한 풍미가 났습니다.


맛있어요 ㅠㅠㅠ



그리고 기다리니 피자와 치킨이 나왔어요.





네로맥주 페퍼로니 피자입니다.


네, 넘나. ㅠㅠ 크기 컸습니다.ㅠㅠㅠㅠ 

씬 피자인데요, 치즈도 낭낭하고 엄청 맛있었어요. ㅠㅠㅠ






네, 넘나ㅠㅠ 잘 시킨 간장치킨입니다.


이거 진짜 ㅠㅠㅠㅠ 양도 많고, 식사로 드시기에도 좋을 정도에요. 

감자도 퍽퍽한 감자가 아니라 촉촉하면서 맛있는 감자고 치킨도ㅠㅠㅠ

조각도 크고 간장 소스도 엄청 맛있었어요. ㅠㅠ


3800원에 먹기 도둑놈 소리 나올 것 같은 양과 맛이었어요. ㅠㅠ

오픈 행사 끝나면 원래 가격인 4800원 될 것 같은데 그래도 뭐, 저는 먹겠습니다.



내부 사진도 찍었는데 제 카메라가 넘나 화질구지인 고로ㅠㅠ

분위기를 보실 분들은 다른 블로그들을 참고해주세요. 껄껄껄.


근데 내부가 넓진 않은데 막 색 전구도 달려있고 고양이 그림들도 많이 붙어있고 자리들도 각각

독립성있게 배치가 되어있어서 데이트 하실 때 가셔도 좋을 것 같았어요.






계산하고 나오는 길에 봤던 치킨 꽃다발이에요.


저희는 맥주 (에일 4500 + 바이젠 4000) + 안주 (간장치킨 3800+ 페퍼로니피자 3800) 해서

16100원이 나왔어요!





네로치킨 지도입니다.

상수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3~4분 걸어가시면 나와요!


주머니가 가벼우실 때, 혹은 피맥과 치맥을 함께 즐기고 싶으실 때 네로맥주 찾아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상으로 상수역 저렴한 맛집 네로맥주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