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스타벅스 아이스 돌체라떼 가격 + 리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스타벅스 아이스 돌체라떼 리뷰를 써보려고 해요!


돌체라떼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메뉴인데요,

인터넷에서 돌체라떼를 극찬하는 글을 보고 두달 전 쯤에 따뜻한 돌체라떼를 먹고 실망했다가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돌체라떼는 아이스가 진리!' 라는 글을 보고ㅋㅋㅋㅋㅋ


후....


다음에 먹어봐야지 하다가 이번에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스타벅스 아이스 돌체라떼 그란데 사이즈의 모습이에요!


사진이 넘나 성스럽게 찍힌 것!





스타벅스 돌체라떼는 연유+저지방우유 + 커피가 들어간 제품이구요,


제가 시킨 그란데 사이즈에는 커피 샷이 3개 들어갔습니다.





커피 윗부분 입니다. 

샷을 그대로 부었기 때문에 뚜껑을 열고 바로 마시면 커피 + 얼음녹은 물+ 우유 맛이 나는데 깔끔하고 맛있구요,


빨대를 꽂아 드시면 아래 있는 연유 맛이 진하게 나요.

밀크카우 이런 우유맛이 나서 상당히 맛있었어요!

거기다 빨대로 음료를 저어서 위에 있는 샷과 섞이게 먹으면 연유의 풍미가 강하게 나는 라떼맛이 나서 맛있었구요.


따뜻한 돌체라떼의 경우에는 너무 달아서 느글거리는 느낌이 있었는데,

아이스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가장 맛있는 메뉴중에 하나인 것 같아요!





영수증 이에요!


스타벅스 돌체라떼 그란데 사이즈 가격은 핫/아이스 상관 없이 6100원이구요,

톨사이즈는 500원 적은 5600원, 벤티 사이즈는 500원 많은 6600원이에요!


아이스 음료의 경우에는 쭉쭉 빨아 마시게 되기 때문에 저는 되도록이면 12온즈 (355ml)인 톨사이즈보다는

16온즈 (465ml) 그란데 사이즈를 드시길 권하고 싶어요!


참고로 저같은 경우에는 일주일에 한 잔 무료 사이즈업이 가능한 KT 통신사 혜택을 받아서 5600원을 결제했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스타벅스 아이스 돌체라떼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