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스벅 딸기 아사이 레몬에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맛/가격/칼로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사먹은 '딸기 아사이 레몬에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딸기 아사이는 국내 들어오기 전에도 굉장히 유명한 편이라서 익히 알고 있는 메뉴였는데요,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보니 너무 맛있게 먹는 모습이 나와서 도전해보게 됐습니다. :)
 

딸기 아사이 레몬에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가격/ 사이즈별 칼로리

 

 
  스벅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딸기, 아사이베리 주스와 레몬에이드가 조화된 음료라고 합니다. 가격은 톨사이즈 5900원, 그란데 6400원, 벤티 6900원입니다.
 

 
  커스텀은 레모네이드나 딸기 조각 양을 조정할 수 있는데요, 저는 시게 먹고 싶어서 레모네이드양을 많이 주문했어요.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의 사이즈별 영양정보는 위와 같은데요, 칼로리는 톨사이즈 105kcal, 그란데사이즈 140kcal, 벤티사이즈 170kcal이구요, 당류는 톨 24g, 그란데 32g, 벤티 39g 입니다.
 

 
  저는 친구와 함께 마셔서 그란데 사이즈로 두 잔을 주문했어요. 그란데 1잔에는 6400원이구요, 쿠폰도 한 장 썼습니다.
 

 
  주문 후 받은 딸기 아사이 리프레셔.
 

 
  딸기 조각들이 떠있는데, 건딸기 아니면 냉동딸기 같은 느낌이 났어요. 딸기를 씹어 먹더라도 과육이 느껴지거나 하지는 않고 그냥 데코가 예쁜 수준.
 

 
  주문이 들어간 스티커인데요, SRM은 스트로베리 리프레셔 믹스인 듯 하고, L은 레모네이드, SST는 스트로베리 슬라이스를 뜻하는 듯 합니다.
 

 
  음료 위에 떠있는 딸기 과육들.
 

 
  마셔보았는데요, 레모네이드 많이로 커스텀해서 저는 탄산이 있고 신 맛이 강할 줄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친구는 딸기 아이스크림인 스크류바 맛이 난다고 했고, 저는 레모네이드에 딸기 시럽 섞은 듯한 맛이 났어요. 맛이 없지는 않지만 왜 그리들 극찬해가면서 먹는지는 모를만한 맛..
 

 
  그래도 음료 자체가 예쁘고, 올해 딸기 음료는 처음 먹는 것이기 때문에 기분좋게 마셨습니다.
 

 
  음료 밑에는 이렇게 딸기 씨들이 가라앉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같은 값이면 쿨라임 피지오가 훨씬 맛있다는 느낌을 받았지만 새콤한 딸기 음료 좋아하시는 분께는 추천 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