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후르디아 회원가입 사은품 택배 도착 (화장품계의 마더 혜레사)



안녕하세요. :)


오늘 저는 택배를 하나 받았어요.





요렇게 생긴!





요렇게 커다란!! 택배였어요.





보낸사람은 후르디아. 택배는 우체국 택배로 도착했어요.

왜 이런 택배를 받았느냐고요?





그냥! 단지! 저스트!

후르디아몰에 신규 가입을 했을 뿐이었는데!


이렇게 커다란 택배가 '우체국 택배'로 와버렸어요. ㅠㅠㅠㅠㅠ

뭔가 큰 빚진 느낌ㅠㅠㅠㅠㅠㅠㅠ 회원가입을 한 게 죄를 진 느낌ㅠㅠ

가만히 있다 염치 없어진 느낌 ㅠㅠㅠ


그럼 상자를 뜯어볼게요.





요렇게 상자 안에 내용물이 담겨 있었어요.

꺼내볼게요!





짠! 넘나 예쁜 것ㅠㅠㅠ


저 하늘색 상자를 싼 뾱뾱이 포장하신 분 최소 선물포장반 반장.

넘나 정성껏 포장하셨더라구요.


ㅎ..


그치만 뜯어버렸지롱!





네, 안에는 요렇게 내용물이 담겨 있었어요.

마치 러시아 인형을 한겹씩 열어재끼는 듯한 재미가 있었어요.


안에 든 내용물의 멱살을 잡고 끌어냈습니다.





ㅎ... 넘나 귀여운 것ㅠㅠㅠㅠㅠ 넘나 혜자로운 것 ㅠㅠㅠㅠ


맨 하단에 꿀단지 같은 제품은 후르디아 시트 팩이구요, 

상단에는 후르디아 석류, 청포도, 감귤, 블루베리 크림이 담긴 샘플지가 2장이ㅠㅠㅠㅠㅠ

그리고 옆에 상자에는 석류 뉴트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과 블루베리 하이드레이팅 크림이 각각 10g씩 들어있었습니다.


후르디아100% 저온 착즙 과정을 통해 얻어진 과일 본연의 영양성분을 스킨케어의 베이스가 되는 화장수로 사용,

과일이 지닌 보습 및 항산화 효과를 그대로 전하는 브랜드인데요, 


제가 받아본 크림들이 각각 대신 블루베리 추출물 77%, 감귤 추출물 71%, 청포도 추출물 81%, 석류 추출물 64%가 들어갔다고 해요.


크.. 넘나 피부에 양보하는 것!

제가 하나하나 써보고 제품 후기도 찬찬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회원가입 한 것만으로 이렇게 마더 혜레사 느낌나는 선물을 받게 되어 저는 너무 황송하네요. ㅠㅠ

회원가입 한 선착순 1000명에게 위와 같은 회원가입 선물이 주어지고,

이 외에도 인스타나 페이스북에서 프로모션도 활발하게 하고 있으니까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후르디아 홈페이지 주소는 www.frudia.com 예요!


그럼 저는 이만 간단한 택배 개봉샷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모두 혜자한 하루 되시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