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단돈 3천원으로 다이소 전구로 무드등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 전구를 활용해서 셀프 무드등을 만든 후기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굉장히 간단하고 저렴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자신만의 무드등을 만들고 싶은 분들이라면 추천드려요!

 

완성된 무드등의 모습

 

다이소 무드등 만들기 재료

 

 

  3000원짜리 전구입니다. LED개수는 총 100개가 달려있는 제품인데요, 밤에 불을 꺼놓고 무드등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흰빛이 아닌 주황빛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품명은 인테리어 LED 미니 (칼라100구), 품번은 034465입니다. 건전지는 2개가 필요합니다.

 

 

  이렇게 구리선 중간중간에 타원형 전구가 있습니다.

 

 

  구리선 한쪽 끝에는 건전지를 넣고 ON/OFF를 조절할 수 있는 스위치가 있습니다.

 

 

  전구를 감고, 담아줄 제품은 집에 있는 것들을 재활용 했는데요, 오른쪽 뾱뾱이는 구리선을 감아줄 용도로 사용했고, 왼쪽 플라스틱 컵은 만든 전구를 넣어놓는 용도로 사용했어요.

 

  다이소 재료로 무드등 만들기

 

 

  뾱뾱이에 구리선을 감고 플라스틱 컵에 넣어줬어요. 구리선 끝쪽 여분은 여유있게 두어서 스위치 부분은 컵 바깥으로 넉넉히 빼주었어요.

 

 

  방에 불을 끄고 무드등을 켜보았어요. 휴대폰 카메라가 정확하게 색깔을 잡아내지 못해서 흰 전구처럼 나왔는데 실제로는 아래 사진처럼 주황빛이 납니다.

 

완성된 모습

 

  만들기도 간편하고 실물로 보면 훨씬 예쁘기 때문에 무드등 필요하신 분들은 직접 만들어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다이소 전구를 이용한 무드등 만들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 Recent posts